반월당 고로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부드러움과 바삭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반월당 고로케 3차 발효시켜 만든 반죽은 얇고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신선한 재료를 넣어 만든 속재료는 한 두개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카놀라유로 튀겨 더욱 산뜻한 맛,
반월당고로케, 한번 맛보면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야채고로케

추억의 고로케 맛, 신선한 각종 야채에 감자를 섞어 속을 만들어 어린 시절 고로케 맛을 그대로 살려냈습니다.

게살크림치즈고로케

게살맛에 반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치즈의 살살 녹는 맛에 또 한 번 반하는 처음 맛보는 색다른 고로케 입니다.

담백한 감자 고로케

영양 듬뿍 고로케, 계란을 삶아 으깨 감자와 야채를 섞어 속을 만들어 그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모두 좋아합니다.

치즈감자고로케

치즈와 감자의 절묘한 조화, 치즈의 부드러움과 감자의 담백함까지 한 끼 식사대용으로 든든합니다.

카레고로케

당근, 양파, 감자 등 각종 야채에 카레가루를 넣고 속을 만들어 카레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단호박 고로케

건강식으로 알려진 단호박의 깊은 맛과 고로케의 바삭함이 어우러져 전 연령층 모두 좋아하는 달콤한 고로케입니다.

소세지롤 고로케

소세지에 빵반죽을 돌돌 말고 땅콩을 듬뿍 묻혀 튀겨내 바삭함과 부드러움, 고소함까지 아이들에게 인기가 짱입니다.

닭가슴살 고로케

몸짱을 위한 영양만점 고로케, 닭가슴살 고로케로 영양듬뿍,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대표 웰빙식품입니다.

볶은김치 고로케

볶은김치와 라이스가 어울어져 가벼운 한끼식사로 추천드립니다.

해물품은 고로케

해산물과 다시마가루, 크림치즈를 더해 신선한 바다의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고로케입니다.

베이컨품은 고로케

베이컨과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조화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로케입니다.

신규메뉴

신규메뉴 개발중